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이야기

[용인/갈매기살] 대학생들의 성지! 그들이 찾는 이유가 있다 ㅠ,.ㅠ

가격

분위기

서비스

총 점수 

 ★

★★

★★

9 / 20 point 


성남 동생의 추천으로 찾은 갈매기살 고깃집 광화문 연가이다~

그러나 보시다시피 NO 음식점으로 보내지고야 말았다.


자 하나씩 살펴보자~


일단 가성비는 나름 훌륭하다. 고깃값이 싼 편이라 배불리? 잘하면 먹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했다.

그러나 맛에서 많이 부족하다.... 양파, 콩나물, 마늘, 쌈, 채소가 나온다.

된짱찌개가 나오긴 한데.... 그냥 MSG 가득한 짠 된장찌개라 힘들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한 것만 먹는 어른들이 이해 가지 않던 시절이 있었는데..

내가 어느새 이렇게 된 건가 @_@;;


아무튼 마늘은 납작하지 않고 동글동글해서 와이프가 집기가 굉장히 힘들어했다. 그래서 더욱더 서비스

맛 점수를 후하게 줄 수가 없었다.



갈매기살 전문이라.. 다른 것들은 고민했지만 갈매기살 고기 맛을 보고 과감히 포기했다.

(이후 맥도날드 추가 흡입함)

그리고 약간 밥 먹기에 음악 소리가 대중가요 음악 사운드로 시끄러운 편이었다.


아무래도 위치 특성, 가격 특성상 대학생,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찾았는데... 바로 붙어있기도 해서 

조금 불편함을 가지고 먹었었다.




가성비만 가지고 먹을 것이냐를 생각해 보아야 하는 음식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