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이사] 비디오폰 교체하기!

비디오폰을 교체하자!



음성으로만 전달되는 불명확한 의사소통! 택배업체가 기승하는 요즘

위험할 수 밖에 없는 방식의 폰이다.


경비실까지 구지 연결할 필요는 없고 문 앞의 누가 왔는지 체크하는 정도만으로도 그뤠잇!


현관문까지 열게 하려면 도어락까지 교체해야하니 그것은 생략하고 비디오폰만 하는 것으로 결정.


인터넷 검색 결과 이쪽까지 업무가 가능한 곳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성남에 있는 가게에 연락하니 이쪽까지 오려면 비용이 더 들어간단다. 

ㅡ,.ㅡ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격!!


그래서 찾은 곳은 이곳! 카톡으로 문의하여 1만원을 깍아주셔서 너무 좋았다.



내가 희망하는 모델은 코콤 4.3인치 컬러 비디오폰이었다.


화이트색상이 진리이니 이것으로 결정! 설치를 우리가 할 수 없으니 인건비가 들어갈수 밖에 없다.


인터넷가로는 7만원 초반대부터 있는 제품이지만 인건비가 역시나 필요!


설치는 금방 이루어졌고 수평기를 가지고 오셔서 균형을 깔끔하게 맞춰주시는 센스까지!



바깥에 있는 벨 역시 균형을 정확히 잡아주셨다. 앞집과 비교를 할 마음은 없었지만 비뚤어진

앞집 벨을 보고야 말았다... 한번 누르고 대화를 하고 한번 누르면 꺼지는 편리한 시스템!



야간에는 LED 불빛이 비춰져 밝게 확인이 가능해서 좋았다.


비디오폰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 서울/경기가 커버되니 ~ 문의해보는것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