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밀리의서재에서 첫달 무료로 책보세요~

https://www.millie.co.kr/v3/brand/update

 

밀리의 서재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밀리의 서재에서 당신의 일상을 1밀리+ 더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www.millie.co.kr

 

그렇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첫달 무료로 독서하기를 가장 먼저 내세우는 전자책 구독 서비스 기업입니다.

2017년부터 전자책 서비스를 개시한 밀리의 서재는 15만권 이상의 책을 보유한 1등 전자책기업으로

2023.09.27 코스닥 상장 23,000원에 시작되었는데요.

궁금해서 지금의 주식가격을 찾아보니 30,050원정도 하네요.

 

일단 저는 주식을 하지 않는다는점^^ 참고해주시고 ㅎ

밀리의 서재는 어플로도 있으니 다운 후 가입해서 이용하시면 되고요.

 

구독 서비스 상품을 [전자책 월 정기구독]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자책 + 2달에 1번 종이책]의 상품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마케팅과 관련해 책들을 쭈욱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밀리의 서재를 다운받았습니다.

 

내가 오프라인일때 직접 서점을 가서 책들을 찾고 앉아서 읽어보는 시간이 필요했다면

지금은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다운을 받아 책을 바로 볼 수 있죠^^

 

OTT 비용만큼 하지만 남는건 OTT 보다 훨씬 더 많겠죠 ~

 

무엇을 보나요 보다 내가 왜? 라고 생각하는 것들부터 읽기 시작하면 독서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시간은 내가 사용하는 만큼 보답하죠!

오늘보더 더 똑똑한 내일을 위해 아직 밀리의 서재 미가입자라면

한달 무료 구독!^^ 그 전에 구독해제를 하시면 월 구독비가 발생하지 않으니 캘린더에

미리 체크하시는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