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늘은 누군가의 기억을 남기고 싶은 날이다

미치도록 버티고 싶던적이 있었는가? 살고 싶고 끝까지 버티고 싶었던 적이 있었는가?

 

우리는 내일이 마지막인것처럼 최선을 다하며 살라고 한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 힘들다. 자신의 나약함은 한순간에 찾아온다.

 

사진은 가짜사나이2를 가져왔지만 그런 심정이었다. 오늘은

 

오늘은 다른이의 기억을 남기고 싶은 날이다.

 

모든걸 다 걸고 해내야만 하는날이다. 늘 그렇게 하며 하루하루 했지만 되지 않을때가 더 많았다.

 

그러나 된다고 느끼고 움직이면 분명 달라질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날이었다.

 

마음가짐부터가 달랐기 때문이다. 나는 그를 칭찬하고 응원해주고 싶다. 더 많이 더 열정적으로 

 

본인이 보여줄수 있는 모든걸 걸고 도전하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었다. 

 

오늘의 태양과 바람은 너무나 아름다웠고 내일은 더 빛나는 하루를 보내게 될것이다. 

 

나는 오늘과 내일 내일의 어제와 오늘 ! 계속 변화하고 강해진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