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쇼 구석구석

TV쇼 구석구석 tvN 드라마 4부(우블, 일타스캔들, 내남결)

 

4부로 돌아왔습니다. 유튜브와 경쟁하며 오늘도 연구를 하는 TV 프로그램 드라마 ~

지난번 델루나에 이어서 가보도록 할게요

사랑의 불시착,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는 제가 보지 않는 작품이라 프리패스 하겠습니다^^

요당시에 갯마을 차차차, 스물다섯 스물하나 남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로코를 제가

좋아하지 않다보니 패스가 되었네요 ㅎ

그리고 명작이 나타납니다. 바로 우리들의 블루스

2022.4.9 ~ 2.22.6.12

 

노희경 작가의 명작이 한발자국 자국을 남기게 됩니다.

오래된 작가분들은 대사가 정말 감동적인데요

이병헌, 김혜자, 김우빈, 고두심 정말 따뜻하고 슬펐고 웃겼습니다.

 

제주 사투리를 쓰며 연습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의 MZ세대는 모르는 호흡간의 미묘한 감동과 전율이 있습니다.

스토리로 요약되고 흘러가는 내용이 아니라 한숨 하나에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다 다 담긴 배우들의 연기가 있었기에 가능했는데요.

 

다시 본게 된다면 ~ 조금 더 따뜻한 마음으로 보고 싶은 명작입니다.

 

그리고 SKY캐슬에 이은 학원가물~ 인타스캔들! 전도연 배우의 복귀작이기도 한데요

2023.1.14 ~ 2.23.3.5

양희승, 여은호 작가의 작품인데요.

입시 현실이 난무한 대한민국에서 이런 주제로

잘 풀어낸 작품이었습니다. 부모의 욕심으로 살아가는 우리 청소년들을 보고 있으면

한숨만 나오지만 ~ 전도연 정경호의 연기는 ^^ 사랑스러웠답니다.

 

그리고 웹툰에서 굉장히 인기있었떤 내남결!!

원작과 살짝 틀어진게 있어서 끝이 좋진 못했지만

워낙 인기 있었던 웹툰이었기에 인기를 이어갔던거 같습니다.

 

저는 나인우 배우를 요 작품을 통해서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1박2일에 순수한 모습은 없고 멋쟁이 부자로 나왔는데요.

 

요 드라마를 보다가 1박2일에 나온 나인우를 보면

살짝 당황을 하게 되진 하지만 ~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그리고 이기광~ 제가 이기구왕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내가 니~ 좋아했다고~! 의 연기를 보면서 웃기기도 하고

계속 따라했던 명연기였습니다.

 

4부에서 보신것과 같이 대부분 로코작품들을 선보이며 ~ 흥행을 끌어갔습니다.

작품보다는 흥행에 조금더 무게를 둔 편성이었던것 같아 아쉬웠지만

드라마 시장이 어려우니 ~ 광고가 들어오는 작품을 하는게 맞겠죠 ^^

 

Tvn를 이제 마치고 MBC로 향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