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앗 지나버린 9/29 수요일의 일상과 토픽

오늘은... 아니 어제는 아침부터 비가 주루룩 내렸습니다^^

모두 비피해 없으셨죠?! 출근길에 보니 여자분이 우산이 없으셔서 뛰어가시더라구요 ㅠ.,ㅠ 

야속한 비 ~ 

 

업무적인 이야기는 빼고 바로바로 토픽으로 가보도록 할게요

 

아 그전에 오늘은 2-1-2-1 전법 운동이죠 ㅎㅎ 

푸쉬업 60개를 기록하였습니다. 40개 넘어가면서부터 후들후들 끊어서 하긴 했는데 펌핑이 쭈욱 되버렸네요.

 

오늘의 토픽 

1. 백신은 선택이 아니었던가?! 위드코로나로 공공장소의 경우 제한을 둔다?!

- 물론 찬반의 의견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러가지이유로 백신을 안맞았다고 해서 

공평하게 무엇인가를 이용할 수 없다면 그것 또한 문제가 발생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법이 전세계의 법이 아니듯 우리만의 문화가 다른만큼 좋은 결정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2. 거대한 플랫폼 만지기 

애드센스 할때도 엄청 많은 과정으로 쉽지 않았지만 대기업 플랫폼 서비스는 인증도 절차도 많네요 ^^

인스타그램 SHOP을 만들기 위한 과정을 진행중인데요 ^^ 호락호락하지 않네요 

늦은밤까지 반드시 완성해내고 간다는 마음으로 도전해보겠습니다. 

 

페이스북 1주를 가지고 있는 투자자로써 ^^! 이들을 응원해봅니다. 

미국 주식은 언젠간 또 오르겠죠 ㅎㅎ 어서 머스크가 스타링크도 인터넷을 자유롭게 쓸수 있게 만들길 

기다려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