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이야기

[용인/모임장소] 유림동 코다리 밥상~!

가격

분위기

서비스

총 점수 

 ★☆☆

★★

★★

★★

16 / 20 point 


생선요리를 좋아하는 우리는 코다리 밥상으로 정하고 출동!

유림동에 위치한 이곳은 주차장이 넓다. 편리한 주차는 부담이 없어서 좋다.

사전에 검색도 하지 않고 간 곳이라 그러려니 가게 내부를 둘러보았다.


룸도 4개정도 구비되어있고 손님이나 어르신들을 모시고 와도 편안한 장소였다.

코다리밥상 타이포가 예뻐 한참을 보았다.

여러 메뉴가 있었지만 처음이니까 코다림 조림중 소자 하나! 매운맛은 정할 수 있으니 참고!


여기에 코다리비빔냉면을 시켰다.


가족들도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메뉴인 돈까스와 새우튀김 만두등이 제공된 모습이었다.


식전 호박죽이 나왔다. 달콤한 호박죽을 흡입하고 


이어서 비빔냉면 등장 옆에는 시원한 냉면육수가... 육수도 시원하고 맛있었다.

 

그후 코다리 조림 메인등장... 정갈한 반찬들과 조림... 시래기국까지...

 

조림이 특이나 맛있었다. 생선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김에 싸서 먹는 코다리는 

그냥 김에 싸먹는 코다리 맛이었지만...(원래는 고추를 하나 얹어 먹어야 하지만 매운고추라..

나는 먹지 못함) 괜찮았다.



마지막에 등장한 식혜가 직접 담군 식혜인데 맛있었다. 전혀 인스턴트의 맛이 느껴지지 않았던 맛

계산할 때 따로 살 수 있는지 문의했지만 더 드리니 마음껏 드시기를 추천해주었다.

편안한 분위기와 맛이 좋았던 코다리 밥상~! 유림동의 맛집으로 일단 높은 점수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