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이야기

[용인/보쌈] 대덕골 마늘보쌈의 진수를 맛보다~

가격

분위기

서비스

총 점수 

 ★

★★

★★

★★

15 / 20 point 


마늘보쌈?? 성남동생이 명지대 용인 캠퍼스를 다녀 추천해주는 2곳 중 한곳이다. 

바로 마늘보쌈으로 유명한 대덕골 보쌈집이다.


가성비가 좋다 하여 와이프와 들른 이곳 

주말에도 사람들은 많았다. 


 


두사람 기준이면 무조건 작은 소자다.

가격은 2만냥~ 보쌈 주문을 생각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이다.

그럼 따뜻한 시래기국과 야채, 샐러드, 마늘보쌈이 등장한다.



마늘보쌈의 매력은 물리지 않고 감칠맛이 계속 느껴져서 계속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일반 보쌈은 

어느 지점에 도달하게 되면 뻑뻑해져서 맛으로 먹기는 어려운데 마늘이 그 단점을 잘 보완해 주었다.

약간 달달한 맛도 나서 너무 맛있었다.



그런데 추가로 전이 나왔다. 알차고 푸짐하게 나오는 소자~

우리는 해물 칼국수도 하나 추가했다.



생각보다 조갯살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20개 이상은 되었던 듯...

면발도 바로 뽑아내서 인스턴트 면과는 다른 조금 더 씹히는 맛이 있어 나는 칼국수에도 후한 점수를 주고 싶다.


자리도 넓고 푸짐하게 먹고 갈 수 있는 이곳 ~ 대덕골 김량장동의 자랑거리라 할 수 있겠다.



가성비로 보쌈과 칼국수를 먹고 싶다면 용인 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 부근으로 팔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