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이야기

[용인] 꼬막불짬뽕의 랜드마크 예지현! 그러나 용인은 불통!

가격

분위기

서비스

총 점수 

 ★★☆☆☆

★☆☆☆☆

★☆☆☆☆

★★☆☆☆

6 / 20 point 


사람의 눈에는 안좋은 메인이 하나 걸리면 모두 아웃 나는 법!^^


그 장소는 바로 꼬막불짬봉의 랜드마크인 예지현이다. 회기와 외대에서 먹어본 와이프.

그리고 원주의 예지현을 먹어본 나이기에 불맛이 돋보이는 짬뽕은 단연 일품이다.


원주는 신혼부부(돈까스, 김치볶음밥이 으뜸)가 최고이지만 예지현도 못지 않는 곳!


감상에 젖어있지 말고 이번은 용인의 예지현이니 만나보기로 했다


일단 주차가 ㅡ,.ㅡ;; 길가 주차라 힘들었다...

자리는 평상과 좌식이 있어서 나쁘진 않았다. 음식은 짜장면1, 꼬막짬뽕 하나

짜장면은 일반적이라 패스하고 짬뽕 국물을 한수저 떠서 먹는 순간!....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또 다시 한번! 그러나... 예감은 빗나가질 않았다.

불맛이 없었다...불맛...

그거 먹으려고 온것인데... 읔... 이후 맛집에 공개될 성남의 대표 중국집이 있는데 이곳을

생각하면 정말... 여기까지! 불맛은 기대하고 간다면 조금 고민해보아야 하는 용인의 예지현!


불통으로 접수합니다. (불통인 곳은 지도 자체를 넣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