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여행의 시작은 세계지도! 와이드맵 세계지도 구매후기~ 10점 만점에 12점

 

좋은것만 리뷰하는 나이스유저입니다^^

 

세계에 관심을 가지는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여행유튜버, 방송에서도 너나할것없이 해외로 뻗어나가는 대한민국인데요.

내가 가보지 못한 나라를 여행하거나 보는것만으로 기분이 즐거울때가 많습니다.

 

저도 군 전역 전 휴가를 몽땅모아서 (직업군인) 14일을 독일/체코 여행을 한적이 있는데요.

도착한날 밤 ~ 내가 저먼 한국에서 이곳 독일에 있다는 사실 하나가 너무 웃기고 행복했습니다.

점 하나로 찍힌 나의 위치를 보며 모두들 가슴 설렌적 있으시죠^^

 

한국지도는 지난번 대구에서 서울로 놀러오셨던 형님께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구요.

세계지도를 구매해볼까 검색을 하게 된곳

와이드맵입니다

사막표시와 산맥 표시까지 세밀하답니다 ㅎㅎ

태세계도 좋아하고 지구마블세계여행 등 현장의 이야기를 사랑하는데요.

국내 여행지보다 우리가 가보지 못한 문화와 사람들이 있는 세계무대가

저희가 갈길이 아닌가 생각하며 ~ 보게 되네요

독도 지도와 사장님의 감사의편지와 프린트물은 감동이 2배였습니다.

실제로 상품외에 이런 부분을 추가로 주는것은 같은 자영업자인 저로써도 쉽지 않은데

정말 다 내어주시는 마음이 있기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작은 디테일에서 고객이 상품을 받고 어떤 즐거움을 줄 수 있는지를 고민하신거 같아서

더 좋았습니다. 이런 기분을 받으면 하고 싶지 않아도 리뷰를 하고 싶어진답니다 ㅎ

 

제가 세계무대를 중심으로 준비하는 소재의 콘텐츠가 있어서 꼭 필요했는데요~

요것도 차차 완성되면 블로그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구요 ^^

 

동영상으로 우리나라 지도 찾기 한번 가보시고 오실게요

 

 

저는 4학년 성인이지만 성인 아이 할것없이 좋은 학습자료라고 생각됩니다 ^^

지도를 찾게 된다면 와이드맵에서 서칭을 해야 겠네요 ~ 그 기록을 남겨두기 위해 포스팅을 하지만

세계지도가 필요한 여행러 ~를 포함한 분들은 와이드맵으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SNS 인스타 좋아요 수를 통해 ^^ 현금도 주시는 SNS 이벤트도 하시더라구요.

도전해보시고 ~ 좋은 혜택도 함께 가셔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