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뚜기 특급무기 집들이 대명사 잡채라면을 만나다 ~

라면천국인 대한민국은 아직도 전쟁중이다.

세상의 면종류를 다 모으는 최강답게 잡채가 나왔다! 그래서 구매해보았다 ! 

집들이 대표음식, 명절의 빠질수 없는 고기와 부드러운면의 완벽한 조합 잡채~ !

5분 조리라고 되어있다. 면을 익히는 시간이 80%이고 그냥 섞으면 되니 5분 조리라고 할수도 있겠다. 

그들이 강조하고 싶었는 5분 조리와 오뚜기 몰 (QR 코드 제공) 오뚜기 제품은 오뚜기와 결합하라는 컨셉이 

인상적이었다. 

오뚜기밥과 함께 드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평상시에는 집에서 미리 밥을 해서 먹는 편인데 이날은 없어서 

그 전주에 사놓은 햇반으로 먹으려 하니 어헛!!!

 

오...뚜기다... 그들에게 한번 더 당했다 ㅎㅎ

면, 건더기스프, 액상스프, 참기름 간단하다... 조리도 쉽고 그럼 가장 중요한 맛을 볼차례!

양은 와이프와 반반 나워 적게 나왔지만 상당하다!^^

원가로 따지면 그냥 잡채를 준비하기 위해 당면, 야채, 고기등을 구매해서 대량으로 하는것보다 

합리적인 선택이었다. 요거 한 5개 정도 끓이면 손님 한상의 잡채는 충분히 나온다!!^^

 

4인 미만 6시 이후 2인이하인점을 감안한다면 퇴근 후 부부가 해먹기 좋은 반찬 ! 

밥 말아 야채와 한상 먹어도 충분히 맛있고 부담이 덜한 ^^!(라면 친구들이나 짜파게티는 많이 먹게 되어서 ㅎㅎ)

잡채라면이다!!!!

 

인생이 콜라보인것처럼 무엇과 무엇을 조합하느냐의 싸움을 계속해서 ~~~^^! 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