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런 선물 해보세요 ~

나이스유저 2021. 9. 14. 20:20

제 주변 지인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인데요

꿀스틱 많이 아시죠? 당충전으로 적당량이 있어 쭉 빨아먹는 스틱형태의 제품인데요

은은한 무드등으로 함께 할 수 있는 밀랍으로 만든(꿀벌집) 양초까지 패키지로 판매하는 상품이랍니다 ㅎ

별도의 박스가 아닌 손잡이가 있는 통합형태의 패키지라 들고다니기도 편해서 너무 좋았는데요
튼튼함이 있어서 물건이 흔들리지 않았어요 ㅎㅎ

요렇게 안의 구성품은 30포가 들어있는 패키지 상자와

먼저 맛볼 수 있는 샘플 스틱 2개(그린, 핑크) 가운에 캔들까지 짱짱한 컨셉이랍니다.

비즈왁스라고 하여 밀랍초는 자연으로 만든 제품이라 합성물질이 없어 냄새도 좋고 불을 밝혔을때 분위기도 좋답니다.
설명서도 들어있어 잘 읽어보시고 사용하면 은은한 조명에 하루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겠죠 ㅎㅎ

이런 은은한 조명 보기에도 좋네요 ㅎ

무엇보다 강점은 이런 메시지를 스틱에 입력할 수 있는 제작이라는 점입니다.
그냥 먹는 스틱보다 사람의 마음이 감정이 담긴 선물을 준다면 먹으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면서
더 힘낼 수 있겠죠 ㅎㅎ

특별한 날 특별하게 선물하고 싶을때 줄 수 있는 허니밸리 꿀스틱 ~

네이버에 [메시지 꿀스틱]으로 검색하시면 나오니 ^^ 모두들 한번 둘러보세요 ~

스토어찜을 하시면 새로운 상품 제작시 전달해준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곧 추가 상품이 제작되어 나온다고 했거든요

누구에게나 사랑이 필요한 시간 ! 즐거운 화요일 잘 마무리 하세요 ~